파일 > 닫기를 사용하여 ARCHICAD에서 팀워크 프로젝트를 닫습니다.
프로젝트의 로컬 복사본이 그대로 남아있습니다. 만약 변경사항을 저장하지 않았으면, 변경사항을 로컬 복사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. 보내지 않은 변경이 있는 경우 이를 전송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.
온라인에서 프로젝트 닫기
온라인에 있는 동안 보내지않은 변경사항을 가진 프로젝트를 닫을 때에, 프로그램은 어떤 방법으로 닫을 것인지 몇 가지 옵션이 주어집니다:
•변경사항 버리기: 저장하지 않고 보내지 않은 변경사항은 폐기됩니다. 사용자 예약 상태는 그대로 남습니다.
•보내기 & 저장: 변경사항을 서버로 보내고 또는 보내지 않은 변경사항을 사용자 로컬 복사로 저장하기
보내기 & 저장하기 방법으로 사용자 예약 유지 또는 해제
보내기 & 저장 버튼을 클릭했을 때 사용자 예약에는 어떤 일이 발생합니까?
기본적으로, 사용자 예약은 변경되지 않은 채로 남습니다. 다음에 이 프로젝트를 열때, 프로젝트를 닫기 전에 사용자가 예약한 데이타가 여전히 사용자 것임을 찾을 것입니다.
이 기본사항을 바꾸려면, 작업환경 환경설정을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, 옵션 > 작업 환경 > 데이터 안전성과 무결성에서
여기에서, 보내기 & 저장 방법으로 팀워크 프로젝트를 닫을 때에 모두 해제 부분의 박스를 체크합니다. 이럴 경우 사용자가 팀워크 프로젝트를 닫을 때에, 모든 예약이 해제됩니다.
두 가지 추가 방법에 대해서 보내기 & 저장 버튼의 우측 화살표를 클릭합니다:
•보내지 않고 저장: 변경사항을 서버에 보내지 않고 오직 로컬에 저장하기
•보내기 & 저장 및 모두 해제
또는
저장 & 해제하지 않고 보내기
(보여준 명령은 - “해제하지 않기” 또는 “모두 해제” - 옵션 > 작업 환경 > 데이터 완전성과 무결성 메뉴에서 설정한 일반 환경설정의 설정과는 반대입니다.)
만약 프로젝트를 닫은 후에 잠시 동안 프로젝트에서 작업하지 않을 거라면, 사용자의 예약을 해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-프로젝트를 닫기 전에- 그래서 다른 사용자가 그들이 필요한 데이터를 접근할 수 있도록 합니다.
프로젝트 닫기 vs. 프로젝트 나가기
보통 작업이 끝날 때, 프로젝트를 나가기 하지 말고, 닫기만 하십시오.
다음날, 사용자는 프로젝트에 참여하지 않아도 됩니다(이미 참여 상태입니다); 단지 열기만 하십시오.
팀워크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는 동안은, 예약을 잃거나 로컬 복사 내용을 버리지않고 원하는 만큼 여러 번 프로젝트를 열기 또는 닫기 할 수 있습니다 .
주의: 만약 기본 설정 “팀워크 프로젝트 닫기” 설정을 옵션 > 작업 환경 > 데이터 완전성과 무결성 메뉴에서 바꾼다면, 팀워크 프로젝트를 닫을 때에 저장 &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면, 사용자 예약 사항은 폐기됩니다.
보내기 & 저장하기 방법으로 사용자 예약 유지 또는 해제 참조.
하지만, 일단 프로젝트를 나가기하면 (닫는 것과 반대로), 사용자는 예약상태를 잃고 로컬 복사본은 버리게 됩니다. 가까운 시기에 작업할 계획이라면, 프로젝트 나가기를 하지 말 것을 권장합니다. 일반적으로는, 더 이상 프로젝트에 참여하지 않을 때 팀워크 프로젝트를 나가게 됩니다.
만약 사용자가 프로젝트를 닫을 때에 오프라인이라면, 사용자는 서버에 변경사항을 보낼 수 없습니다. 유일한 방법은 변경사항을 폐기하거나 또는 그것들을 로컬에 저장하는 것입니다.
만약 “변경사항 버리기”를 선택한다면, 사용자의 저장하지않은 변경사항은 잃게됩니다, 따라서 서버와 로컬 복사본을 동기화할 수 없게 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