향상된 속성 관리

복잡한 BIM 프로젝트의 관리를 개선하는 것은 최근 몇 년 동안 Graphisoft의 지속적인 관심사였습니다.

아키캐드 26은 주요 속성을 위한 폴더를 도입하여 속성 관리 워크플로를 간소화했습니다. Archicad 27은 이러한 발전을 계속하여 채우기 및 선과 같은 추가 속성을 위한 폴더와 검색 창을 도입했습니다.

FillsNFG.png 

속성은 기준 대화상자에서도 폴더로 구성되어 있어 기준을 더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. (예: 대화형 일람표 또는 찾기 & 선택)

SearchCritNFG.png 

워크플로를 확장하는 것 외에도 속성 관련 인터페이스의 사용성과 일관성을 최적화하여 속성 관리 속도를 높였습니다.

속성 가져올 때: 이제 기본적으로 연결된 속성도 가져옵니다. (이전에는 수동으로 확인해야 함)

모든 속성 목록: 더 나은 미리보기, 더 많은 팝업 정보, 스마트 검색 덕분에 필요한 속성을 더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모든 속성 대화상자: 왼쪽-오른쪽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탐색합니다.

모든 속성 대화상자: 새 폴더 또는 새 속성을 만들고 이름을 지정하는 단계가 줄어듭니다. (이 과정에서 대화상자의 수가 줄어듦) 이름을 바꾸려면: 인라인을 두 번 클릭하고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.

연결된 속성에 더 쉽게 액세스 (클릭 대신 키보드 단축키 사용)

레이어 대화상자: 원하는 대로 열을 재배열합니다. (예: 표시/숨기기 아이콘을 잠금/잠금해제 옆으로 이동)

속성 팔레트: 확장된 버블은 속성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즉석에서 제공하여 사용자가 속성을 더 빠르게 식별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. (별도의 대화상자로 이동할 필요 없음)

속성